top of page
  • 작성자 사진hyoegmin

해외교수님 포항공대 세미나 의전후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늘은 인천공항 호텔 ~ 포항 ** 대학교 해외 교수님들 세미나 의전후기 공유합니다.


금요일 오전 총 일곱분(저포함^^)이 이동하셔서 11인승 하이리무진으로 인천공항 옆 하얏트 호텔EAST로 VIP 모시러 출발~~ 미국,영국,터키에서 오신 교수님들이 포항 유명대학으로 세미나를 참석하시러 오셨답니다.


뵙자마자 인자하신 웃음으로 맞아주시는 교수님들^^ 역시 인품이 남다르셨읍니다. (짐들이 많으셔서 정신없이 차량에 싣다보니 사진을 미쳐 못찍었네요 ㅠㅠ)


약 10:30 정도 포항으로 출발 총 이동시간 4시간 30분 소요되는 거리지만 중간에 휴게소 및 대구 유명 레스토랑에서 점심식사를 하다보니 총 7시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외국바이어리무진의전

덕분에 저도 파스타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가 짧아진 덕에 포항호텔에 다다랐을때 벌써 어둑어둑해졌습니다..



베스트웨스턴 호텔... 포항에서 제일 최근에 세워진 호텔이고 바다전망이 좋다네요..^^ 전 근처 건강랜드 찜질방에서 하룻밤^^ 매우만족스러운 시설이었습니다..ㅋㅋ 이튿날 아침 9시 교수님들 모시러 개운한 몸으로 호텔로 픽업을 가서 , 포항 유명대학으로 다시 이동


세미나 시간동안 전 캠퍼스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산책... 요즘은 모든건물에 시건장치가 되어있어 건물내부에 들어갈수는 없었습니다.ㅠㅠ 중간에 점심식사를 위해 잠시 식당을 다녀온거 빼고 이동없이 조용한 하루를 마무리하고 다시 교수님들을 호텔로 모시가 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날 아침 세분은 인천공항으로 두분은 인천하얏트 호텔로 이동하였습니다.


휴게소에서 커피타임도 가지고, 출국시간차이로 헤어지시며 서로 얼싸안고 아쉬워하는 모습도 보이시더군요..ㅎ 무사히 VIP 분들 의전활동 잘 마무리하고 저도 사무실로 돌아와 정리합니다.. 다음주도 모두 활기차게 보내세요~~~~



조회수 9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