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hyoegmin

충남 공주 문화유적지 여행 기사포함 카니발렌트

최종 수정일: 2019년 10월 16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림리무진렌트카 입니다.

오늘 태풍 링링으로 의전차량예약이 취소되어 오랜만에 사무실에서 내근을 하며 의전후기를 작성합니다.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피해가 없어야 할텐데 사무실 주변에 나무가 넘어지고 간판들이 쓰러지며 매우 어지럽습니다.ㅠㅠ

고객님들 별다른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거두절미하고 지난달 지방여행 의전내역 공유드립니다.

부천에서 사모님 세분을 모시고 충남공주로 여행을 출발합니다.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차량이 커서 숙련된 운전실력이 없으시면 조금 어려우시죠 1박2일 여행이라 오전10시 차량을 점검하고 부천으로 이동합니다.

#카니발리무진렌트,#하이리무진렌트,#우림리무진렌트카
우림리무진렌트카

오늘 사모님들을 모실 차량은 화이트펄 색상 차량으로 선택합니다. 기업의전차량은 기본적으로 검은색 차량을 선호하시지만 여성분들 특히 연예인분들은 흰색을 선호하십니다.

공주 수목원

공주 초입에 들어서서 수목원을 먼저 들렀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차량이 없어서 의아했는데 내부에 들어가보니 이유를 알았습니다. 시설관리가 전혀 되지않고 광고처럼 볼거리가 많지가 않더군요 비추ㅠㅠ

공주수목원 산책길

수목원 내부를 혼자 여기저기 산책합니다. 그래도 공기좋은 곳에서 산책은 마음을 여유롭게 합니다.^^

공주여행지도

그리고 아래는 추천답사경로 입니다. 참고하세요~~

공주추천답사경로

공주대표음식

#공주교회,#하이리무젠렌트카,#기사포함렌트카
공주박물관 앞 공주교회

역사박물관 바로앞에 공주교회가 있습니다. 많은 유적들이 가까이 모여있어 하루에 대부분 추천문자유적지를 둘러볼수있습니다.

충남역사박물관


역사박물관내부

박물관도 무료 관람이라 저도 가이드분의 설명을 들으며 둘러보았습니다. 저녁무렵 사모님들을 호텔로 모셔드리고 전 주변에 게스트 하우스에서 편안한 저녁을 보냈습니다.

좋은 날씨에 무사히 사모님들을 모시고 이곳저곳을 둘러보고 1박2일의 공주여행을 마쳤습니다.

많은 사진을 올리지 못하였지만 공주는 가족여행지로 꼭 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튿날 즐겁고 알찬 여행을 마치고 고객님들을 무사히 댁까지 모셔드리고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사모님께서 일정마감하시며 팁까지 주시고 ...^^ 하지만 저희 우림리무진은 팁을 받지 않습니다.

마음은 감사하지만 기사님들께도 항상 내국 고객님들께는 팁을 받지않는것을 내규로 정하여 어쩔수가 없었습니다.ㅠㅠ

여행내내 즐거우시고 친절히 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하세요~~



조회수 30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